본문 바로가기
대사 모음집/여자 독백 (감정)

드라마 웰컴투삼달리 신혜선 독백 웰컴투삼달리 독백 웰컴투 삼달리 여자 독백대사 조삼달역 신혜선 여자 오디션 독백대사 추천 슬픈독백 눈물독백 여자 오디션 자유연기 드라마 여자독백 추천

by 안경 치는 고양이 2024. 5. 16.
728x90
반응형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조삼달역 신혜선 독백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여자 독백대사 추천

조삼달역 - 배우 신혜선

 

조용필역 (배우 지창욱) 

삼달아, 너 왜 너왜 나한테 얘기 안 했어?

아니, 예전에 우리 아부지가 너한테 그런 식으로

얘기를 했다고 왜 나한테 얘기를 안 했어?

아니 말이라도 했었어야 될 거 아니야.

왜 너 혼자 듣고, 왜

 

조삼달역 (배우 신혜선) 

그걸

내가 너한테 어떻게 말해

 

조용필역 (배우 지창욱) 

이거는 우리 문제잖아..

그리고 내 아부지잖아

 

조삼달역 (배우 신혜선) 

맞아, 너네 아빠니까.

너한테 하나뿐인 아빠니까.

내가 너한테 아저씨까지 뺏을순 없잖아.

내가 어떻게 그래.

너랑 아저씨한테 서로밖에 없는 거

그거 내가 너무 잘 아는데 내 맘 편하자고 그걸 말해?

내 옆에만둬? 그럼 안 되잖아.

 

조용필역 (배우 지창욱) 

아무리 그래도 이거를 왜 네가 감당해야 되는 건데?

이거는 내가 감당해야 될 거 아니야?

이거는 내가 감당해야 될 문젠거잖아.

이거는 나랑 우리 아부지 문제잖아.  

 

조삼달역 (배우 신혜선) 

조용필. 나 너 많이 좋아한다.

너무너무 좋아해.

나 너 잊으려고 이 사람, 저사람을 다 만나 봤거든?

근데 다 얼마 못 가더라. 왠지 알아?

결국은 네가 아니니까.

같이 걷고, 같이 밥을 먹고 있는데

내 머릿속에는 온통

내 앞에 있는 사람이 왜 조용필이 아니지?

나 지금 여기서 뭐하고 있는거지?

태어났을 때부터 너한테만 기대고,

너한테만 설레고 니 앞에서만

스물셋 조삼달이 될 수 있는데

내가 누구를 좋아할 수 있겠어.

 

조용필역 (배우 지창욱) 

삼달아, 그러니까 우리

 

조삼달역 (배우 신혜선) 

그러니까 나 계속 너만 좋아할 거야.

좋아하기만 할거야.

그냥 너 혼자 짝사랑할께

 

조용필역 (배우 지창욱) 

좋아하는데 짝사랑을 어떻게해. 

 

조삼달역 (배우 신혜선) 

오늘 아저씨 보니까 다시 알겠더라고

나는 아저씨 절대 못 이겨

나한테는 엄마랑아빠랑 자매들 다 있는데 

용필아, 너는 아빠뿐이잖아.

나는 못 해. 나 그럴 염치 없어.

그러니까 나 그냥 그냥 너 짝사랑할께.

죽을때까지 다른 사람 못 만나도 나

그냥 그럴래. 그럴게. 

 

-----------------------------------------------------------------

출처 :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 웰컴투삼달리 여자독백대사 여자오디션독백대본 추천 웰컴투삼달리 신혜선독백 웰컴투 삼달리 조삼달독백

여자 슬픈독백 오디션 여자 자유연기 독백대사 여자오디션독백 웰컴투삼달리 신혜신독백 여자 슬픈 눈물연기 슬픈독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