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사 모음집/여자 독백 (감정)

여자 슬픈 독백 대본 드라마 너는나의봄 서현진 독백 여자 눈물연기 오디션 독백 추천

by 안경 치는 고양이 2024. 6. 10.
728x90
반응형

드라마 너는 나의봄 슬픈 여자 독백대사

드라마 너는나의봄에서 강다정역을 맡은 배우 서현진님의 슬픈 여자독백 대사입니다.

 

출처 :드라마 너는 나의봄

슬픈 독백대사 오디션 눈물연기 독백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독백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나오는 장면으로

대사 이외의 감정적인 부분이 더 중요한 슬픈 독백대사입니다.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강다정역을 맡으신 서현진배우님의

눈물 독백대사로 감정연기 연습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다정역(배우 서현진) 

만약에... 어떤 환자가

너무 기억하기 싫은 장면이 있다고 하면

뭐라고 말해 줘요?

 

주영도역(배우 김동욱)

일단 앉아서 천천히 이야기하자고 하겠죠

여기선 무슨 말을 해도 괜찮고

비밀도 지켜준다고

다 말하기 어려우면

첫마디만 한번 꺼내보라고

  

강다정역(배우 서현진)

음.. 어..

내가 일곱 살 때였는데


주영도역(배우 김동욱)

 

강다정역(배우 서현진)

나는 아직도 기억이 나요

엄마가,  엄마가, , 엄마가 

엄마가 맞는 걸 봤는데

엄마가 죽을까 봐 너무 무서웠는데

난 너무...

나는 아무것도 못 하고

방문을 잠그고...

 

 -----------------------------------

출처 :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독백대사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 온으로 감상가능하고

강다정역을 맡은 서현진 배우님의 독백대사로

아픈 상처를 처음 깨 내다 오열하는 장면입니다.

눈물연기 혹은 감정연기 독백이 필요하시거나

슬픈 오디션 독백을 찾으시는 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드라마독백 여자 슬픈 독백대사 서현진독백 드라마여자독백 드라마 너는 나의 봄 ott 넷플릭스 티빙 시리즈온 슬픈 눈물연기 독백 강다정독백 오열독백 슬픈 오디션독백대사 여자 눈물 독백 추천 서현진 독백대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