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지식 & 잡다한 지식을 전하는 창고/사회 이슈

맥도날드 감자튀김 중단 선언 맥도날드 감자튀김 냉동감자 공급망 문제로 한국 맥도날드 감튀 판매 일시 중단 공급 중단

by 안경 치는 고양이 2024. 6. 21.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감자튀김 공급망 문제로 판매 일시 중단 선언

국내 한국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이유는 예기치 못한 공급망 문제가 생겨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한국 맥도날드 감자튀김 공급망 문제로 일시중단

 

맥도날드 감튀 공급망 문제로 후렌치후라이 판매 중단

맥도날드에 감자튀김을 먹으러 가는 1인으로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열심히 검색해보았다.

먼저, 모든 국가의 맥도날드가 아니라 국내 한국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에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

한국 맥도날드에 공급받는 일부 냉동 감자가 품질 기준 미달이 우려되는 상황이라 제품 공급을 중단하기로 결정했고

빠른 시일 내에 판매를 재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맥도날드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올렸다.

 

맥도날드 감자튀김 판매 중단 이번이 처음인가?

맥도날드는 21년, 22년 코로나때 감자의 전세계 물류대란으로 인해 감자튀김이 일시 중단된 적이 있었다.

 

맥도날드 감자튀김 판매 중단기간은 언제까지? 

업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맥도날드에 공급되는 감자튀김 품질 문제가 깔려있는 것으로

공급되는 냉동감자에 품질 이슈가 발생해 리콜을 진행했다며 물량은 약 100컨테이너 가량이지만

과거 롯데리아, kfc,맘스터치 같은 곳처럼  물류 이슈가 아닌 품질이슈로 연쇄적인 부족 현상은 없을 것이라고 한다.

일부 냉동감자의 기준이 미달되어 품질에 우려가되어 일시적으로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중단하는것으로 보여지고,

감자튀김 판매 중단기간은 그리 길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맥도날드 감자튀김 감자튀김 중단기간 맥도날드후렌치후라이 맥도날드 감튀 중단 공급망 문제 냉동감자 품질 문제 한국 맥도날드 감튀 중단 한국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판매 중단 일시중단 이유 감튀 중단 이유 중단기간 언제까지 중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