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사 모음집/남자 독백 (감정)

드라마 쌈마이웨이 안재홍 독백 쌈마이웨이 슬픈 독백대사 남자 슬픈 오디션 독백 감정독백대사 드라마 쌈마이웨이 다시보기 쌈마이웨이 OTT

by 안경 치는 고양이 2024. 7. 4.
728x90
반응형

드라마 쌈마이웨이 다시보기 OTT 쌈 마이웨이 남자 드라마 슬픈 독백

드라마 쌈마이웨이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OTT는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유플러스모바일 TV에서 쌈마이웨이 다시 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쌈마이웨이는 많은 명장면들을 생성한 유명한 드라마로 극 중 김주만 역을 맡은 배우 안재홍 님의 슬픈 남자 독백대사를 가져왔습니다. 현실감 있으면서도 마음이 아픈 슬픈 남자 드라마 독백입니다.

드라마 쌈,마이웨이

 

드라마 쌈마이웨이 남자 독백대사 안재홍 독백

드라마 쌈마이웨이에서 김주만 역을 맡은 안재홍배우님의 남자 드라마독백으로

이별을 한 후 여자친구의 짐을 보며 속상한 마음을 화내면서 어렵게 털어놓는 장면입니다.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너 이거 뭐야?

 

백설희역 (배우 송하윤 님)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너 나랑 몇 년을 같이 살다시피 했는데

왜 왜 짐이 이것밖에 없어?

옷은 죄다 내 티 때기고, 내 면도기는 박스로 쟁여놨으면서

왜 지꺼는. 지 화장품은 죄다 샘플만 있고

나 네가 이러는게 너무 싫었다고

나 니가 이럴수록 더 과장 달고 싶고

더 죽어라 영업 뛰고 더 악착같이 굴어서

너 궁상 좀 안 떨게 하고 싶었다고

 

백설희역 (배우 송하윤 님)

내가 언제 한 번이라도 그런 거 바랬어?

그게 중요하댔어?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너는 안 중요해도 나는 중요했어!

 

백설희역 (배우 송하윤 님)

그래, 그랬겠지!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니 블로그 이웃들은 죄다 좋은 집에

죄다 좋은 싱크대에

좋은 오븐에다 쿠키 구워 먹고살고

너는 거기다가 막 집이 너무 예쁘다

댓글이나 달고

 

백설희역 (배우 송하윤 님)

그러니까 내가 언제 그런 거

부럽다고 한 적 있냐고!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나는 그게 너무 싫어서

경동시장 할배떡볶이고 구룡포젓갈이고

내가 다 찾아냈어.

나 악착같이 인센티브 따고

인사고과에 목 맨 거라고

 

백설희역 (배우 송하윤 님)

너한테는 그냥 내가 짐이었구나.

그래서 결혼도 6년을 끌었어?

 

김주만역 (배우 안재홍 님)

설아.. 너 데려가가 내가 원룸에서 신혼집 차려?

설이야 나는 너한테 A급, 특급은 못해줘도

그냥 딱 중간만큼은 해주고 싶었어

내가 너무 자존심이 상해서 이딴 추접스러운 소리 하기 싫었어도

그냥 작은 전세 하나는 구해놓고 시작하고 싶었다고

근데 내가 6년을 뺑이쳐도 그 중간이..

그 중간이 힘들더라..

 

 

----------------------------------------

출처 :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 

 

드라마 쌈마이웨이 남자 독백대사 슬픈 드라마독백

드라마 쌈마이웨이에 나오는 드라마 독백대사로

쌈마이웨이에서 김주만역을 맡은 배우 안재홍 님의 독백대사입니다.

남자드라마독백 남자영화독백 남자 슬픈 독백대사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 쌈마이웨이 다시보기 및 OTT는 현재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네이버시리즈온, 유플러스모바일티비, KBS공식홈페이지에서 쌈마이웨이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쌈마이웨이 남자독백 남자 드라마 독백 쌈마이웨이 안재홍독백대사 슬픈 남자 드라마 대사 이별독백 쌈마이웨이 안재홍 대사 쌈마이웨이 다시 보기 OTT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시리즈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