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사 모음집/남자 독백 (감정)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이민기 독백대사 남자 드라마 독백 나의해방일지 염창희 남자오디션 독백 추천

by 안경 치는 고양이 2024. 6. 7.
728x90
반응형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염창희역 배우 이민기 남자 독백대사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하며

나의해방일지에서 염창희 역을 맡은 배우 이민기님이

연기하신 장면으로 남자드라마독백대사를 찾으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드라마 나의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 독백대사 이민기 독백 추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염창희역을 맡은 배우 이민기님의

독백대사로 남자오디션 독백대사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염기정역(배우 이엘)

너 왜 네가 차놓고 차인척해?

 

염창희역(배우 이민기)

뭔 소리야?

 

염기정역(배우 이엘)

이예린, 니가 찬 거잖아

같이 보기로 한 영화 혼자 보고

같이 가기로 한 식당 혼자 가고

그런 경우를 당하고 안 헤어질 여자 있어?

저 새끼 보면 꼭 차일 짓을 해요, 어?

차일 짓을 하고 차여

 딴 여자 있냐? 

맘에 드는 여자 생겨서

은근슬쩍 정리하려고 한 거 아니야?

 

염창희역(배우 이민기)

내가 그럴 놈으로 보여?

 

염기정역(배우 이엘)

근데 왜 그랬어?

이예린. 당미역에서 한참 울다 갔어

 

염창희역(배우 이민기)  

아나 보지. 지가 잘못한 거

 

염기정역(배우 이엘)

잘못은 지가 해놓고.

 

염창희역(배우 이민기)

걔가 먼저 시작했어. 나 봤어 걔 눈빛

아 이놈 별거 없구나 하는

그 재수 없는 오만 정 떨어지는 눈빛

여자들 만나다 보면 보이는 눈빛 있어

아 이놈 별거 없구나. 

이제 어떻게 헤어져야 될까?

뭐 어떤 꼬투리를 잡아서 어떻게 족칠까

처음엔 나도 무지 기어.

기어야지 뭐

그래 나 별거 없는 놈인 거 안다.

근데 나 만나면 재미는 있다.

심심하진 않다.

그렇게 어르고 달래도 뭐 안되면 뭐

그럼 별 수 있어?

끝내자는데 끝내는 수밖에

그럼 그때부터 죽어라 싸우는 거야.

내가 영화를 혼자 봐서 헤어진 걸로 만들고

걔가 새벽에 딴 놈이랑 톡 해서 헤어진 걸로 만들어야 돼.

절대로 내가 별 볼일 없는 인간인 거

그게 들통나서 헤어지는 게 아니라

나도 알아. 걔가 쥘 수 있는 패 중에

내가 최고의 패는 아니라는 거

더 좋은 패가 있겠다 싶겠지. 나도 알아.

 

----------------------------------------------------

출처 :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 남자 독백대사 오디션 독백 추천

나의 해방일지는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나의 해방일지는 작품의 분위기가 굉장히 독특하며

차분하고 가라앉아 있는 분위기라 드라마상 독백대사가

많은 드라마 중 하나이고 배우 손석구 씨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남자독백대사 혹은

이민기 배우님의 독백, 남자 오디션 독백대사를 찾으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나의해방일지독백 나의 해방일지 ott 넷플릭스 드라마 이민기 독백 염창희독백 드라마 남자 오디션 독백대사 이민기 독백대사 나의해방일지 일상 독백 찌질한 독백대사 오디션 독백대본       

 

728x90
반응형